• Main
  • About
  • News & Event

News & Event

[DIGINEWS] 지리적 제한없이 즐기는 고품질 스트리밍

페이지 정보

디지베이스  23-02-21 09:00 

본문

HockeyTech와 Zixi SDVP, 파트너십 강화 
Zixi의 Software-Defined Video Platform(SDVP)는 5G 셀룰러 기술을 포함한 모든 IP 네트워크를 통해 브로드캐스트급 품질의 라이브 비디오 원격제작과 글로벌 전송을 가능하게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5G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Zixi는 콘텐츠 제공업체가 5G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SDVP를 통해 더 빠른 속도, 더 짧은 지연 시간, 더 높은 품질 및 복원력의 스트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G 네트워크는 최종 소비자에게 더 나은 품질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위성 대체 또는 강화를 위한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사례로 사용됩니다. 
- 출처 : zixi official website 
HockeyTech, 지리적으로 분산된 장소에서
브로드캐스트 급 품질의 IP Contribution을 위해 Zixi SDVP 활용 확대 

Company Overview

HockyTech는 2013년 설립한 하키 관련 기술, 분석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문형 스트리밍 서비스, 라이브 점수 및 통계 등 완전한 기능을 갖춘 리그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그리고 완전 자동화된 카메라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고객(팀, 리그 및 조직)들은 모든 기술 요구사항에 대해 HockyTech의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Challenge

팬들은 HockeyTech의 브랜드 중 하나인 HockeyTV를 통해 Elite Hockey 경기를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에 액세스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거의 1000개 링크에서 스트리밍 하는 HockeyTV는 75개 이상의 유명 리그와 제휴하여 수만 개의 게임을 스트리밍 하고 130,000개 이상의 게임을 시청할 수 있도록 주문형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지리적 도달(reach)로 인해 HockyTech는 원격 위치의 하키 링크에서 고품질 콘텐츠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Contribution 위치에 관계없이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의 방송 품질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HockeyTech는 품질 또는 신호 손실 문제를 처리하는 운영 팀의 부담을 줄이고 복잡한 배포 과정 전반에서 엔드포인트에 전달되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초 저지연의 일관적인 스트리밍을 유지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원했습니다.


Solution 

Hockey Tech의 HockeyTV 스트리밍 플랫폼에 안정적인 전달을 위해 경기장에서 클라우드로 고품질 실시간 Contribution이 가능한 zixi의 SDVP 사용을 확장했습니다. SDVP는 zixi 프로토콜의 탄력적인 congestion, 그리고 다양한 네트워크 조건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고 최소한의 지연 시간에서 99.999%의 가동시간으로 IP를 통한 오류 없는 비디오 전송을 위해 특허받은 동적 순방향 오류 수정 기술을 사용하는 네트워크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IP 네트워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로드캐스트 급 전송을 제공합니다. 

DTLS  AES 암호화로동급최강의보안을제공하고보호된멀티캐스트전송대역폭효율성을허용하고인코더배압을가능하게합니다모든위치에서라이브스트림을오케스트레이션모니터링관리하기위해Zixi ZEN Master 컨트롤 플레인을 함께사용했습니다. 

Benefit

Zixi로의 전환은 대규모 제공 품질을 보장하는 동시에 강력한 분석 및 리포트를 통한 운영 및 지원 팀에 즉각적인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으며, HockeyTech가 IP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장소 위치에서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고 가치의 콘텐츠를 안정적이고 짧은 지연 시간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Zixi의 “first-mile” 인제스트를 통해 HockeyTech는 신뢰할 수 있는 성능, 관리 용이성 및 개선된 고객 경험을 보장하여 운영 부담을 줄이는 솔루션을 통해 모든 장소에서 신호 저하 없이 브로드캐스트 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 구독하기 >
homepage2-snsA.pnglinkedin-snsA.pnginstagram-snsA.pngblog-sns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