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측 광고 삽입을 통해 손쉽게 비디오 콘텐츠를 개인화하고 수익 창출
AWS Elemental MediaTailor를 사용하면 비디오 공급자는 브로드캐스트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비디오 스트림에 개별적인 타깃 광고 삽입이 가능해집니다. 다른 타깃 맞춤과 가장 큰 차이점은 기존 콘텐츠와 광고의 품질이 브로드캐스트 수준으로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광고 측, 서버 측의 두 가지 지표를 바탕으로 자동화된 보고서를 제공하여 광고 노출 수와 시청자 동작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AWS Elemental MediaTailor 1분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