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
  • Our Services
  • AWS MediaServices
  • AWS Elemental MediaTailor

AWS Elemental MediaTailor

AWS Elemental MediaTailor

서버 측 광고 삽입을 통해 손쉽게 비디오 콘텐츠를 개인화하고 수익 창출

AWS Elemental MediaTailor를 사용하면 비디오 공급자는 브로드캐스트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비디오 스트림에 개별적인 타깃 광고 삽입이 가능해집니다. 다른 타깃 맞춤과 가장 큰 차이점은 기존 콘텐츠와 광고의 품질이 브로드캐스트 수준으로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광고 측, 서버 측의 두 가지 지표를 바탕으로 자동화된 보고서를 제공하여 광고 노출 수와 시청자 동작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AWS Elemental MediaTailor 1분 소개 영상

Function

  • 서버 측 광고 삽입
    비디오 전송 전에 광고 콘텐츠 업스트림 삽입
    비디오 배급업체가 수집한 시청자 정보(지리적 위치, 탐색 기록, 성별 등)를 기반으로 광고 의사결정 서버에서 개인화된 광고 콘텐츠의 배치와 시점을 결정하고 기본 비디오 스트림의 사양에 맞춰 VoD용 광고 콘텐츠를 삽입합니다.
  • 미디어 매니페스트 조작
    기존 콘텐츠를 사용하여 선형 채널 어셈블
    모든 콘텐츠는 콘텐츠 및 개인화된 광고가 포함된 통합 매니페스트를 통해 연속 스트림으로 전송되므로 프로그램 콘텐츠와 광고 시간 간의 버퍼링 없이 시청자에게 TV와 같은 원활한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HTTP 라이브 스트리밍(HLS) 및 HTTP 동적 적응 스트리밍(DASH) 표준 매니페스트와 Common Media Application Format(CMAF) 같은 재생 목록을 지원하므로 다양한 범위의 디바이스와 플레이어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측정 및 보고
    정확하고 세분화된 광고 노출 측정값 캡처
    광고 요청 수만 집계하는 타 서비스와 달리, 시청 디바이스 재생 관찰 API를 통해 클라이언트 측에서 광고 측정 및 보고를 통해 IAB 수준의 재생 지표를 실현합니다.
  • 자동 조정
    시청률에 따라 리소스 확장 또는 축소
    동시 시청자 수에 따라 자동으로 확장/축소하여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비디오 콘텐츠의 서비스 성능 및 품질을 일관되게 유지 관리합니다.
  • 원하는 비디오 워크플로 구성 요소 선택
    원하는 공급업체 및 솔루션 사용
    모든 표준 CDN 또는 광고 의사결정 서버와 연동되며, 일반 비디오 스트리밍 프로토콜 및 적절한 광고 마커를 사용해 구성할 수 있으며, HTTP를 통해 액세스 가능한 오리진 서버와도 연동 가능합니다.
  • 개별적으로 또는 AWS 미디어 서비스와 함께 사용
    기본 통합 기능을 사용하거나 자체적으로 배포
    독립형 서비스로 사용하거나, 라이브 비디오 인코딩, VOD 처리, JITP(Just-In-Time Packaging) 또는 미디어 최적화 스토리지를 위해 AWS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How it Works

Content/Player(- Plays video, - Makes request for ad with client information) -> Amazon Cloud Front(Amazon CloudFront and / or other CDNS deliver video to output devides) -> AWS Elemental MediaTailor(- Passes ad requests with client information to ADS - Gets personalized ad response - Serves unique manifest with video and ad content to clident - Reports ad plays to ADS) -> ADS(Ad Decision Server(ADS) responds to ad request with personalized ad based client infort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