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
  • About
  • News & Event

News & Event

[DIGINEWS] IP를 통한 성공적인 라이브 리니어 채널 배포

페이지 정보

디지베이스  23-04-11 09:00 

본문

$%name%$님 안녕하세요.
국내에서 미디어를 가장 잘 이해하는 기업, 디지베이스입니다. 

오늘은미국 최고의 스페인어 텔레비전 네트워크 중 하나인 Estrella Media의 Estrella TV가 Zixi를 채택하여 주 전송을 위성에서 IP를 통한 배포로 전환하여 미국 전역의 계열사에 라이브 리니어 채널을 방송한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사례 원문 읽기
Estrella Media, 라이브 리니어 IP 배포를 위해 Zixi 채택  

Company Overview

2009년에 출범한 Estrella Media의 EstrellaTV는 주요 케이블 및 위성 사업자와의 전국 전송 계약을 통해 15개의 방송국과 35개의 방송 계열사를 운영하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Estrella Media는 선도적인 스페인어 미디어 회사이자 전 세계 멀티플랫폼 배포를 위한 스페인어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의 미국 최대 제작사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버뱅크(Burbank)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주로 제작하는 20,000시간 이상의 오리지널 비디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strellaTV는 미국 내 다른 스페인어 네트워크와 비교할 수 없는 높은 수준의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제공하며, 미국 최초의 24시간 연중무휴 스페인어 멀티플랫폼 디지털 뉴스 네트워크인 Estrella News 네트워크도 운영합니다.

출처: Estrella Media  

Challenge

선도적인 스페인어 미디어 회사인 Estrella Media는 미국 전역에 있는 계열사에 라이브 리니어 채널을 방송하기 위해 주 전송을 위성에서 IP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이때 문제는 100개 지역에 방송 품질의 콘텐츠를 전송하면서 IP 기반 워크플로로 전환할 수 있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Solution 

Estrella Media는 모든 IP 네트워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품질의 비디오를 지원하는 업계 리더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프트웨어 정의 비디오 플랫폼(SDVP)을 제공하는 Zixi를 채택했습니다. 모니터링 및 오케스트레이션, 오류없는 초저지연 전송, 컨설팅 전문성, 하모닉 디바이스의 Zixi 지원 등 Zen Master 컨트롤 플레인이 제공하는 고급 원격 측정 기능 덕분에 Zixi가 구축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Estrella Media는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 Zixi를 켜고 새로운 IP 기반 워크플로우와 호환되는 하드웨어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Estrella Media는 ZEN Master 컨트롤 플레인을 활용하여 대규모 라이브 스트림을 오케스트레이션,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고, 이 모든 것을 ZEN Master의 브라우저 기반 인터페이스 내에서 중앙 집중화하여 현장의Zixi지원 디바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Benefit

Estrella Media는 Zixi를 도입하여 IP 워크플로우로 전환하고 운영 유연성과 획기적인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Estrella Media는 ZEN Master를 통해 복잡한 네트워크 전반에서 스트림 배포를 관리 및 모니터링하여 방송 품질의 콘텐츠 전송을 보장하고 필요에 따라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Zixi ZEN Master의 경고 시스템과 스트림 상태 및 분석 결과를 시각화하는 소스 그래프를 통해 ZEN Master 내에서 모든 Zixi 엔드포인트의 문제의 근본 원인을 쉽게 조사하여, 분석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Estrella Media는 미국내 다른 스페인어 네트워크와 비교할 수 없는 관련성 높은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IP 네트워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품질의 비디오를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디지베이스는 2019년부터 Zixi와 함께해온 국내 파트너사입니다. 
$%name%$님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 구독하기 >
homepage2-snsA.pnglinkedin-snsA.pnginstagram-snsA.pngblog-sns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