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
  • Case Studies

Case Studies

Zixi - HockeyTech와 Zixi SDVP, 파트너십 강화

페이지 정보

디지베이스  23-01-16 15:06 

본문

bf2becdd1bc00f0badf8052983c3c144_1682386709_6032.png

HockeyTech, 지리적으로 분산된 장소에서 브로드캐스트 품질의 IP Contribution을 위해 Zixi SDVP 활용

 

모든 IP에서 신뢰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품질의 비디오를 구현하는 업계 선두 주자이자 소프트웨어 기반 비디오 플랫폼(SDVP)의 수상 경력이 있는 Zixi는 오늘 하키 스트리밍 서비스, 정보 및 분석을 제공하는 선두주자인 Hockey Tech가 Hocky TV 스트리밍 플랫폼에 안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경기장에서 클라우드로 고품질 실시간 Contribution을 위해 SDVP 사용을 확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3년에 설립된 HockyTech는 하키 관련 기술, 분석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문형 스트리밍 서비스, 라이브 점수 및 통계 등 완전한 기능을 갖춘 리그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그리고 완전 자동화된 카메라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팀, 리그 및 조직과 같은 고객들은 모든 기술 요구사항에 대해 HockyTech의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팬들은 엘리트를 위한 세계 최대 채널인 HockyTV를 통해 엘리트 하키 방송의 라이브 및 주문형 스트리밍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거의 1000개 링크에서 스트리밍 하는 HockyTV는 75개 이상의 유명 리그와 제휴하여 수만 개의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130,000개 이상의 게임을 주문형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HockyTech는 수십만 개의 라이브 스트림 및 분석 콘텐츠를 집계하는 동시에 시청자에게 최고 수준의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광범위한 지리적 (리치)로 인해 HockyTech는 전통적인 서비스가 일관되지 않는 원격 위치에 있는 하키 링크에서 고품질 콘텐츠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Contribution 위치에 관계없이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의 방송 품질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HockeyTech는 품질 또는 신호 손실 문제를 처리하는 운영 팀의 부담을 줄이고 복잡한 배포 과정 전반에서 엔드 포인트에 전달되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초 저 지연의 일관적인 스트리밍을 유지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HockyTech는 고품질의 Contribution을 위한 턴키 솔루션의 신속한 구현을 위해 SDVP를 선택했습니다. 

SDVP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Zixi 프로토콜, 탄력적인 congestion, 그리고 다양한 네트워크 조건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고 최소한의 지연 시간에서 99.999%의 가동시간으로 IP를 통한 오류 없는 비디오 전송을 위해 특허받은 동적 순방향 오류 수정 기술을 사용하는 네트워크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IP 네트워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로드캐스트 품질의 전송을 제공합니다. 

DTLS 및 AES 암호화로 동급 최강의 보안을 제공하는 보호된 멀티캐스트 전송, 대역폭 효율성을 허용하고 인코더 배압(backpressure)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위치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오케스트레이션, 모니터링 및 관리하기 위해 HockyTech는 Zixi의 ZEN Master 컨트롤 플레인을 사용하여 대규모 배포 품질을 보장하는 동시에 강력한 분석 및 보고 제품군을 통해 운영 및 지원팀에 상당한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Zixi로의 전환은 순조로웠을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비용 절감을 제공했으며, HockyTech가 IP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장소 위치에서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고가치의 콘텐츠를 안정적이고 짧은 지연 시간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Zixi의 “first-mile” 인제스트를 통해 HockyTech는 신뢰할 수 있는 성능, 관리 용이성 및 개선된 고객 경험을 보장하여 운영 부담을 줄이는 솔루션을 통해 모든 장소에서 신호 저하 없이 브로드캐스트 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얼음 위의 선수들처럼 하키 기술은 매우 빠르게 움직입니다. HockeyTV를 통해 우리는 사용자가 고품질 라이브에 액세스하여 게임을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습니다.”라고 HockyTech의 회장인 Stewart Zimmel Siegel이 말했습니다. “연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우리의 내부 팀들은 Zixi의 SDVP의 탁월한 유틸리티에 의존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일관되고 우수한 경험을 효율적으로 보장합니다.” 

Zixi의 영업 이사 Brandon Cooney는 “Zixi는 IP를 통한 라이브 브로드캐스트 품질 Contribution 및 배포를 완성하는 데 15년 이상을 보냈으며, 이를 통해 광범위한 Contribution & Distribution 을 위한 스트림을 쉽게 획득, 명령 및 제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HockeyTech가 도전적인 Contribution 제한을 극복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와 경험의 품질로 전 세계에 미션 크리티컬한 스트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Zixi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NAB2023에서 SDVP의 최신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출처: https://www.btlnews.com/gear/zixi-hockey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