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
  • Case Studies

Case Studies

Estrella Media IP를 통한 라이브 리니어 채널 배포

페이지 정보

디지베이스  23-04-06 13:10 

본문

bf2becdd1bc00f0badf8052983c3c144_1682386678_3831.png 

ESTRELLA MEDIA 라이브 리니어 채널 IP 배포를 위해 Zixi 채택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주 전송 위성에서 인터넷으로 전환 


WALTHAM, MA – March 21, 2023 ― 모든 IP네트워크에서 신뢰성 높은 라이브 방송 품질의 비디오 전송을 지원하는 업계 리더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프트웨어 정의 비디오 플랫폼(SDVP)을 제공하는 Zixi는 미국 최고의 스페인어 텔레비전 네트워크 중 하나인 Estrella Media의 EstrellaTV가 주 전송을 위성에서 IP를 통한 배포로 전환하여 미국 전역의 계열사에 라이브 리니어 채널을 방송하기 위해 Zixi를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09년에 출범한 EstrellaTV는 주요 케이블 및 위성 사업자와의 전국 전송 계약을 통해 15개의 방송국과 35개의 방송 계열사를 운영하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Estrella Media는 선도적인 스페인어 미디어 회사이자 전 세계 멀티플랫폼 배포를 위한 스페인어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의 미국 최대 제작사 중 하나로, 캘리포니아 버뱅크(Burbank)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주

로 제작하는 20,000시간 이상의 오리지널 비디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strellaTV는 미국 내 다른 스페인어 네트워크와 비교할 수 없는 높은 수준의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Estrella Media는 미국 최초의 24시간 연중무휴 스페인어 멀티플랫폼 디지털 뉴스 네트워크인 Estrella News 네트워크도 운영합니다.  


모니터링 및 오케스트레이션, 오류 없는 초저지연 전송, 컨설팅 전문성, 하모닉 디바이스의 Zixi지원 등 ZEN Master 컨트롤 플레인이 제공하는 고급 원격 측정 기능 덕분에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100개 지역에 전송하기 위한 혁신적인 Estrella Media 워크플로우 구축에 Zixi가 선택되었습니다. Estrella Media는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 Zixi를 켜고, 새로운 IP기반 워크플로우와 호환되는 하드웨어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Estrella Media 팀은 Zixi의 ZEN Master 컨트롤 플레인을 활용하여 대규모 라이브 스트림을 오케스트레이션,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이 모든것을 ZEN Master의 브라우저 기반 인터페이스 내에서 중앙 집중화하여 현장의 Zixi 지원 디바이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합니다. ZEN Master의 경고 시스템과 스트림 상태 및 분석 결과를 시각화하는 소스 그래프를 통해 관리자는 ZEN Master 내에서 모든 Zixi 엔드포인트의 문제를 쉽게 조사할 수 있으므로, 근본 원인 분석을 수행할 때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Zixi는 라이브 비디오 IP 전송 분야의 업계 리더이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그 이유를 보여줬습니다." 라고 Estrella Media의 COO/CFO인 Brian Kei는 말합니다. “Zixi팀은 워크플로우를 신속하게 설계하고 배포 테스트를 수행하여 프로덕션으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이는 Estrella Media의 운영 및 경제적인 면에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strella Media가 IP 워크플로우로 전환하고 운영 유연성과 혁신적인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Zixi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디렉터 Alexandra Giusto는 말했습니다. “ZEN Master는 이 복잡한 네트워크에서 스트림 배포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하여 방송 품질의 콘텐츠 전송을 보장하고 Estrella Media가 필요에 따라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da2c571c6c9825276948ad4062ab7ed4_1680754044_9736.jpg 

About Zixi 

Zixi 는 모든 IP네트워크, 프로토콜, 클라우드 제공업체, 엣지 디바이스를 통해 안정적인 방송 품질의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정의 비디오 플랫폼(SDVP)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의 방송사, 기업, OTT 서비스 사업자 및 모바일 TV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Zixi는 모든 운영 환경에서 17개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모든 네트워크에서 혼잡을 인식하는 라이브 비디오 경로를 간편하게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성능, 범용 상호 운용성, 대규모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을 간소화하는 운영 컨트롤 플레인을 제공합니다. 15년 이상의 혁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Zixi 지원 네트워크는 매일 20,000개 이상의 채널을 전송하는 1,000개 이상의 미디어 고객과 400개 이상의 OEM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성장했으며, 120개 이상의 국가에 110,000개의 인스턴스를 배포하여 매일 90억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고 연간 10만 개 이상의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미디어 조직이 라이브 비디오를 교환하는 이 강력한 에코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확보, 비즈니스 모델, 비용 절감 및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하고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About Estrella Media 

Estrella Media는 전 세계 멀티 플랫폼 배포를 위한 스페인어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국 최대의 스페인어 미디어 회사로, 20,000 시간 이상의 오리지널 비디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strella Media의 콘텐츠 스튜디오는 15개의 소유 또는 운영 방송국과 35개의 제휴 방송국, 케이블 및 위성 사업자, 디지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미국 내 6천만 가구 이상에서 시청하는 전국 방송 텔레비전 네트워크인 EstrellaTV, 미국 최초의 24시간 스페인어 멀티 플랫폼 디지털 뉴스 네트워크인 Estrella News 등 모든 디지털 및 리니어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미국 최초의 24시간 연중무휴 스페인어 게임 쇼 채널인 Estrella Games등 Estrella Media의 디지털 콘텐츠 도달범위는 매월 40억 분 이상이며, FAST, AVOD, 스트리밍 오디오 플랫폼을 포함한 멀티플랫폼 미디어 포트폴리오를 통해 시청됩니다. 또한,  Estrella Media는 14개의 라디오 방송국과 미국 전역의 35개 제휴 방송국에서 미국 최고의 인기 라디오 탤런트 중 한명인 Don Cheto가 출연하는 Don Cheto 라디오 네트워크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전역에서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콘서트 및 특별 이벤트를 제작하고 있으며, 오디오 스트리밍용 팟캐스트를 제작하고 음악 사업부인 Estrella Media Music Entertainment는 차세대 라틴 음악 스타를 육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출처※

https://zixi.com/news/estrella-media-adopts-zixi-for-live-linear-ip-distribution/